이강인 대국민사과 관련 축구유튜버들 의견

로또 1119회차 (2024-05-11 추첨) + 더보기
  • 1 9 12 13 20 45 + 3

엔젤럭키볼, 5분단위 하루 288회진행 + 더보기
자유 유머 포토 동영상
익명게시판 안내
  • 익명게시판은 작성자의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고민이나 썰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악플/비하 게시물 및 댓글은 금지하고 있으며 적발 시 제재 및 삭제 처리합니다.
  • 문의 혹은 건의는 기능개선요청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이강인 대국민사과 관련 축구유튜버들 의견

익명 0 41 0 신고


새벽의 축구전문가 페노
해외축구 전문가 김현민 기자
황보관 기술위원장은 진장조사해서 발표하겠다고 해놓고 지금까지 아무말도 없더니 이강인에게 대국민사과를 하라니 선수를 방패막이로 불다바에 던져놓고 
본인들은 뒤로 숨는다
대국민사과, 탁구게이트 라는 말 자체가 어이없다
 
문도그 , 김코치 선출 감독,코치 유튜버
이강인이 도박을 했나 승부조작을 했나
 이게 무슨 게이트냐
싸움은 두명이 했는데 왜 이강인만 죽일놈 만드나
대표팀내 도박사건 등을 내부에서 본 후배들일텐데
기강 안잡히는건 선배들도 문제있다 
대국민사과 하게만들거면 전후사정 관련인물 모두 명백히 밝히고 해야되는것인데 지금 축협은 이강인과 협의도 없이 기사 먼저 유포하고있다
 

 
Mbc해설위원 서형욱
축협은 해결하려는 의지는 전혀 없이 일부러 일을 
키우고있다 이강인 입국전 엠바고까지 걸어가며 
뭔가 중대한 발표라도 할것처럼 했지만 선수와 
협의도 안된 내용이다
기자회견에서 무슨 말을 해도 모두를 절대 만족
시킬수 없을것이고  그저 공개망신을 주는 행위이다


진짜 할말이 없게 만드네요 미친 축협
이게 진짜 대국민사과 할 일입니까? 진짜로?
거기다 사과를 한들 뭐가 달라지는데요
본인은 알지도 못하는 사과발표를 엠바고까지 걸어가며  입국일날 할것처럼 만들어서 취재진  몰려가게만들고 사과안하고 갔다고 욕하게 만듭니까?
그리고 이미 사과는 다하고 화해까지 했는데 대체
거기서 무슨말을 더하라는건데요
어차피 욕할 사람들은 지금 그러듯 끝까지 욕할건데
대체 뭐가 달라지는지? 
 
이런 거지같은 가짜뉴스나 만들게하고 진짜


"왜 이강인만 사과? 협회는 뭐 하나"… 들끓는 축구 팬들 분노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이후 40여 일 만에 남자 축구대표팀에 복귀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의 대국민 사과 예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구 팬들의 분노가 들끓고 있다. 사태를 키운 대한축구협회는 일말의 책임도 지지 않으면서 이강인만 재차 고개를 숙이는 상황이 맞지 않다고 본 것이다.

19일 협회에 따르면 이강인은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태국전 대비 훈련에 앞서 손흥민(토트넘)과 축구대표팀 동료들뿐 아니라 축구 팬들에게도 사과할 예정이다. 이날 별도 질의응답은 받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은 앞서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준결승 전날 손흥민과 몸싸움을 벌여 전 국민적 질타를 받았다. 이 과정에서 손흥민은 손가락 탈구 부상을 입었고, 아직도 회복 중에 있다. 이강인은 곧장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했음에도 비난이 끊이지 않자 영국 런던으로 손흥민을 직접 찾아가 사과하기도 했다. 이에 손흥민은 "(이)강인이가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달라. 대표팀 주장으로서 꼭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이강인은 손흥민 외에도 아시안컵 일정을 함께 소화한 다른 대표팀 선수들에게 일일이 전화를 걸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처럼 당사자들 간 화해를 한 마당에 이강인이 협회 혹은 대표팀 차원이 아닌 선수 개인으로 또 한번 대국민 사과에 나서게 되자 축구 팬들은 "도대체 누구 아이디어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협회와 팀이 선수를 보호하진 못할망정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제는 훈련에 집중해서 다시 한번 열심히, 잘하는 모습으로 보답해야 하는 시기인데, 이 사과가 누구를 위한 것이냐는 지적도 나온다.

축구계에서도 지금 중요한 건 협회가 그간의 미흡했던 부분을 반성하고 쇄신안을 마련하는 것이지 이강인의 사과가 아니라고 강조한다. 실제 협회는 아시안컵 기간 동안 발생한 사건들에 대해 일부 유감을 표명했을 뿐 제대로 된 사과를 하지 않았다.

외신을 통해 대표팀 내 갈등 사건이 수면 위로 들어났을 땐 폭로에 적극 가담했던 것도 모자라 재차 추가조사 가능성을 언급하며 사태에 불을 붙였다. 카드도박 논란부터 유니폼 뒷돈 판매 의혹까지 갖가지 사건이 고구마 줄기처럼 터져 나왔을 때도 개인의 일탈이지 협회 차원의 문제는 아니라는 식으로 대응했다. 한 축구계 관계자는 "사과 기자회견은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협회 내 관련 책임자나 정몽규 회장이 하는 게 맞다"며 "협회가 달라지지 않으면 결국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선수가 희생양이 되는 상황도 반복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주  기자

0 Comments
제목
유저 등수 로또엔젤볼
장인정신 5 36 13 37 1 20 21
두리 5 1 12 6 44 20 27
용가리 5 40 31 20 12 13 39
싼다팍 5 1 8 9 13 14 42
양아취니 5 28 14 45 13 1 36
판매점 지역 금주 누적
🏆포털 인기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