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갈 수도", "PSG 남긴 어려울 거야"...이강인, 동생 음바페와도 이별?

로또 1116회차 (2024-04-20 추첨) + 더보기
  • 15 16 17 25 30 31 + 32

엔젤럭키볼, 5분단위 하루 288회진행 + 더보기
자유 유머 포토 동영상

"레알 갈 수도", "PSG 남긴 어려울 거야"...이강인, 동생 음바페와도 이별?

보좌관 0 38 0 신고

본문 이미지

사진=풋 메르카토 


킬리안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행이 기정사실화 단계로 보인다. 음바페가 레알에 가까워질수록 파리 생제르맹(PSG)에 남을 동생의 행보에도 관심이 크다.

스페인 '엘 치링기토'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에단 음바페는 형을 따라 레알에 갈 수 있다"고 했다. 에단의 이적 여부는 형만큼 확실하지 않아 보이지만 거취에 관심이 크긴 하다. 동생인 에단은 2006년생으로 PSG에서 매우 기대하는 유망주다. 2017-18시즌부터 PSG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성장하기 시작했다. 에단은 형인 킬리안과 다르게 중앙 미드필더에서 잠재력을 보여줬다. 15살인 2021년부터는 PSG U-17 팀으로 합류해 자신보다 2살 많은 형들과 함께 경기장을 누볐다. 그리고는 1년 만에 U-19팀으로 월반했다.

좋은 잠재력을 보여준 에단을 향해 PSG는 재계약 제안을 건넸다. 2021-22시즌에 PSG는 에단과 2023-24시즌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 에단은 지난 시즌부터 종종 1군 훈련에 부름을 받아서 1군들과 자주 훈련했다. 그러다 올 시즌 프랑스 리그앙 17라운드 FC메스전에 데뷔전을 치렀다. 에단은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데뷔를 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 매우 기쁘고, 이 기회를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형에게 좋은 생일 선물이 된 것 같다. 나뿐만 아니라 형에게도 매우 기쁜 날이 됐다. 멋진 골을 두 골이나 넣었으니 당연히 기뻐해야 한다"라고 했다.

당시 음바페는 "정말 행복하다. 에단도 기쁘겠지만, 형인 나는 더더욱 기쁘다. 내게 특별한 날이 될 거라고 생각했고, 이 경기는 내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것이다. 승리하고 골을 넣는 것은 언제나 특별하지만, 동생이 벤치에서 나와 뛴 것이 오늘 밤에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정말 멋진 날이다"라고 말했다.

본문 이미지

사진=파리 생제르맹


형인 음바페는 PSG를 떠날 가능성이 높다. 에단도 올 시즌이 끝나면 PSG와 계약이 만료된다. 레알행 보도가 나온 이유이기도 하다.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27일 "에단의 레알 이적설은 음바페 이적 때 나오는 하나의 이야기에 불과할 수 있다. 에단은 미드필더로서 최근 좋은 모습을 보였고 PSG 데뷔전을 치렀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칭찬을 하기도 했다"고 에단의 레알 이적설을 평가했다.

그러면서 "에단은 메스전 이후 리그앙 경기에 나오지 않았다. 부상자가 돌아오면서 에단은 모습을 감췄다. 경기마다 나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일 것이다. 형의 레알 이적은 에단이 PSG에 머무는데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엔리케 감독에게 PSG에 남고 싶다고 말했을지 모르지만 재계약 이야기는 아직 없다"고 하면서 에단이 형을 따라 PSG를 떠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본문 이미지

사진=파리 생제르맹

0 Comments
포토 제목
유저 등수 로또엔젤볼
당첨자가 없습니다.
판매점 지역 금주 누적
🏆포털 인기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