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메간 2.0] 티저 예고편
나 보고 싶었지?
?[메간 2.0] 돌 AI가 돌아온다!
#메간2 #7월극장대개봉 #블룸하우스
출연: 앨리슨 윌리암스, 바이올렛 맥그로우, 브라이언 조던 알바레즈, 젠 반 엡스,
에이미 도날드, 제나 데이비스, 이바나 사크노, 아리스토틀 아타리, 팀 샤프, 저메인 클레멘트
감독: 제라드 존스톤
프로듀서: 제임스 완, 제이슨 블룸, 앨리슨 윌리암스
총괄 프로듀서: 제라드 존스톤, 아담 헨드릭스, 그렉 길리스, 마이클 클리어, 저드슨 스콧, 마크 D. 카처
-
2023년 대중문화를 사로잡은 돌AI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혼자가 아닙니다.
호러 거장 [아토믹 몬스터]의 제임스 완, 블룸 하우스의 제이슨 블룸, 제라드 존스톤 감독이 이끄는 오리지널 제작 팀이 돌아와, [메간 2.0]을 통해 AI대혼란의 완전히 새로운 장을 선보입니다.
인공지능의 경이로운 혁신이었던 메간이 폭주하며 (완벽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살인적인 난동을 벌이고 파괴된 지 2년이 지난 후, 메간의 창조자 젬마(앨리슨 윌리암스)는 유명 작가이자 정부의 AI 규제를 옹호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한편, 이제 14살이 된 젬마의 조카 케이디(바이올렛 맥그로)는 젬마의 과보호적인 규칙에 반항하는 10대가 되었습니다.
이들도 모르는 사이, 메간의 근본적인 기술이 강력한 방위 산업체에 의해 도난 및 악용되어 궁극적인 킬러 잠입 스파이 로봇인 아멜리아(이반나 사크노; 아소카, 퍼시픽 림: 업라이징)라는 군사급의 무기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멜리아의 자아 인식이 점점 강해지면서, 인간의 명령을 따르는 데 흥미를 잃어가게 됩니다. 인간을 곁에 두는 것조차 원치 않게 됩니다.
인류의 미래가 위태로운 상황에서 젬마는 메간(에이미 도날드, 목소리: 제나 데이비스)을 부활시키고, 몇 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그녀를 더 빠르고 강력하고 치명적으로 만들어야 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는 걸 깨닫습니다. 그들의 길이 충돌하면서, 원조 돌AI가 마침내 자신의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제라드 존스톤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돌아온 출연진 브라이언 조던 알바레즈와 젠 반 엡스가 젬마의 충성스러운 기술팀 동료인 콜과 테스를 연기하며, 아리스토틀 아타리[SNL], [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팀 샤프([사과는 떨어지지 않는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 그리고 그래미 수상자이자 11번의 에미상 후보인 저메인 클레멘트([아바타: 물의 길], [뱀파이어에 관한 아주 특별한 다큐멘터리])가 새로운 캐릭터로 출연합니다.
제임스 완, 제이슨 블룸, 앨리슨 윌리암스가 제작하고 제라드 존스톤, 아담 헨드릭스, 그렉 길리스, 마이클 클리어, 저드슨 스콧, 마크 D. 카처가 총괄 연출을 맡았습니다.
[메간]은 박스오피스 기록을 깨고 개봉하여, 북미에서 3,040만 달러를 기록하며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이후 PG-13 공포 영화로는 가장 큰 오프닝 주말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억 8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6Cl1sJrjsw